"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기자가 키스방에서의 생활을 묻자 “영업시간은 오후 3~4시부터 다음날 아침 7~8시까지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ê³  말했다. (쉬기) ë©°ì¹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ê³  전했다.

 

A씨는 온라인 성매매 사이트에 광고를 올려 모객했다. 9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격에 따라 키스뿐만 아니라 유사 성행위나 성행위까지도 진행됐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작성자 삭제), 운영자가 삭제한 댓글(규정 미준수) 그리고 삭제되지 않은 현재 남은 댓글의 수와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지난해 단속했을 때보다 16% 늘었는데, 초등학교 입구 20m 앞에서 영업하다가 적발된 유흥주점도 있습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ì ‘í•œ 네티즌들은 "키스만 하면 불법은 아니구나", "이런 민원글도 답변해주다니", "경찰관도 답변하면서 황당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OOTD 드라마에 나온 최우식 착장들 전부 하이퍼리얼리즘이라 익숙한데 근데 또 저렇게 센스있게 입는 ê±° 진짜 어려운 ê±° 아시죠 과하지는 않은데 분명 옷 잘 입는다는 말은 들을 수 있는 그런 레벨... 겨울 착장인데도 색감이 칙칙하지 않다는 게 포인트 같네요 블랙은 거의 안 보인다는.. 당시 글을 썼던 A씨는 "나이 33ì‚´, 97kg, 대머리 ì²­ë…„, 직업도 백수"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정상적인 경로로 여성과 사귀는 ê±´ 불가능하다. 키스방 가는거 불법인지 궁금하다"라고 적었다. 서대문구청 도시관리국 도시디자인과 ㄱ씨는 “키스방 수를 정확히 확인할 수는 없지만 올해 ì‹ ì´Œ 지역에 키스방이 갑자기 많이 생겼다”ê³  말했다.

 

요새 술먹다 보면 길거리에 전단지가 꽤 많이 보이더라고. KISSDAY라는 핑크색 간판으로 꾸며진 입구를 지나 짧은 계단을 올라가면 아무 표식도 없는 문에 초인종이 달려 있다. 3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용인정)이 교육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나 늘었다. 하나의 성행위를 두고, 양측의 진술이 극명하게 갈린 현재 진행형인 사건의 결과가 주목된다. 이에 경찰은 거짓말 탐지기를 제안했고, 두 사람 모두 경찰의 거짓말 탐지기 제안에 응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하다'라는 제목의 경찰청 생활안전국 생활질서과 민원 글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30대 남성이 '키스방 가는 것이 불법이냐'고 질문한 민원 글에 올라온 친절하면서 구체적인 답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입니다. 저작권보호 혹은 청소년보호에 의해 검색보호조치 및 내부규정에 따라 검색 제한을 진행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싫은 건 싫은 거니까, 룸싸롱이든 단란이든 키스방이든 이름만 꺼내도 역한 사람도 있을거야. 그냥 다 때려잡으면 되지 않느냐고 생각할 수도 있어. 남자들이 유흥업소 가는 거, 오로지 판타지 때문이거든.

 

키스방들은 저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개설해 온라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개 이 홈페이지는 스포츠신문들의 홈페이지 성인코너와 연동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경찰은 “ê±´ì „í•œ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í•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ê³  답을 하며 답 글을 마쳤다.

 

‘코로나19 상관없이 영업’ ‘코로나19ê°€ 문제냐’ 등의 문구부터 심지어 ‘ë°©ì—­ ì² ì €’ ‘코로나19 할인’까지 보였다. í•œ 후기 글엔 “코로나19 때문에 무서웠지만 설마 걸리겠냐고 생각해서 다녀왔다”ê³  적혀 있었다. ê´‘ê³  글에 적힌 번호로 예약 문의를 하자 즉각 ‘예약이 가능하다’는 답이 왔다. 이같은 A씨의 문의에 경찰청 생활안전국 생활질서과는 "키스방은 고용된 여성과 밀실에서 일정 시간 동안 키스만 í•  수 있고 다른 행위는 í•  수 없기 때문에 불법 영업은 아니다"라고 했다. 손님이 지불하는 돈의 절반이 그녀 몫이라고 그녀는 전했다. 손님이 시간대별로 줄 잇는 경우, 하룻밤에 최대 2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했다.

 

기자가 9월 27일~9월 29일 창천동, 신촌동, 대현동 일대를 조사한 결과 본교 인근지역에서 키스방 6곳이 발견됐다. 키스방들은 간판이나 현수막을 내걸고 버젓이 운영되고 있었다. 전단지나 명함을 거리에 뿌려 홍보하는 곳도 있었다. 그럼 뉴스에서 변종 성매매업소 운운하는 게 무조건 거짓말은 아닐 거야. 키스방에서 성매매를 하지는 않지만, 그런 연결고리는 얼마든지 가능하지 않을까.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 강남 오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가는 ê±´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Leave a Reply

Gravatar